밤의제국, 하루가 또 지나갔다

어떤 날은 그저 나쁘고, 당신은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 없을 때가 있다.
어떤 날은 그냥 추하다. 어떤 이유인 건지 아무것도 도움이 되지 않는다. 모두에게 좋은 날이 금방 끝난다.
하지만 안 좋은 날을 이겨 내기 위해, 여러분이 정말 싫어하고 불평하는 많은 것들이 있어요.

밤의제국
밤의제국


다른 사람들은 나를 항상 잘 대해야 하고, 나를 사랑해야 하고, 격려의 말을 퍼부어야 하고, 내 마음을 고쳐야 하고, 나를 잘 대해야 하고.
나는 복권에 당첨되고, 상을 타며, 백마 탄 왕자를 만나야 하고, 성공해야 한다.

우리의 마음은 이런 식으로 프로그램 되어 있기 때문에, 우리는 아주 작은 부정적인 일이 일어날 때 많은 흥분을 느낀다.
아무도 평범한 사람들을 칭찬하지 않는듯, 평범한 날과 사건에도 관심을 갖지 않는다.

사실, 인생은 나쁘고 좋은 날보다 평범한 날이 더 많을 때 더 행복하다.
때로는 안 좋은 날이 있고, 때로는 나쁜 일이 일어난다. 그에게 너무 신경 쓰지 마세요. 실패, 실수, 포기, 거부, 무시, 그리고 증오 등은 모두 삶의 필수적인 부분이다.
마찬가지로, 어떤 날은 아름답고 예상치 못한 좋은 일들이 일어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어떤 날이든 그것은 삶의 일부이기 때문에 중요하다. 단지 건물 전체에서 벽돌 하나를 꺼낼 수 없는듯, 어떤 날이든 좋든 나쁘든 간에 삶에 결코 있어야 하기 때문에 있는 것이다.

또 하루가 지나갔다.

마음 전달, 밤의제국